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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le Art

오늘의 문화 아트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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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 타키 예배당(Rock Taki Chapel)은 오스트리아 오스트 티롤(Ost Tirol)에 있는 성모 마리아 탄생 예배당(Matrei De Nativity of the Virgin Mary)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1688년에 완전히 암석으로 지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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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Le Puy-en-Velay 근처에 위치한 Saint Michel d' Aiguilhe (바늘의 성 미카엘).

예배당은 바위를 깎아 만든 268개의 계단을 통해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85m 높이의 화산 마개 위에 969년에 지어졌습니다. 플러그 상단 표면의 직경은 57m입니다. 예배당은 산꼭대기 및 기타 높은 곳의 수호성인인 대천사 미카엘에게 헌정되었습니다.

12세기에 예배당이 확장되었고 본당, 보행로, 두 개의 측면 예배당, 나르텍스, 조각된 정문, 더 많은 프레스코화, 종탑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라르 샤보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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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타 마리아 데 토베드 교회(사라고사 지방)는 #아라곤에서 무데하르 건축의 가장 뛰어난 사례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것은 2001년부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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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린도스의 고고학 유적지, 로도스 - 그리스:

이 지역의 주요 특징인 해발 116m 높이의 린도스 아크로폴리스(Lindos Acropolis). 린도스는 로도스의 인상적인 고고학 유적지를 탐험하려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목적지입니다. 마을의 그림 같은 환경은 드라마틱한 자연 경관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로도스 타운에서 남쪽으로 45km 떨어진 고대 도시 린도스는 기원전 10세기 도리아인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8세기에는 그리스와 중동 사이의 지리적 위치로 인해 이미 주요 무역 중심지였습니다. 그러나 기원전 5세기 로도스 시가 건설되면서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린도스의 아크로폴리스 내부와 주변에서 발견된 고고학적 유적은 이 고대 도시의 부를 드러냅니다.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기념물 중 일부는 기원전 4세기에 건설된 도리아식 사원으로, 사람들은 이곳에서 제물과 희생을 통해 수호 여신을 숭배하곤 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원의 유적 위에 지어졌습니다.

신화에 따르면, 아테나 린디아 숭배는 헬레니즘 이전 시대의 것이었지만, 산발적인 발굴 결과에 의해 입증되지는 않았습니다. 성역의 역사는 기하학 시대(기원전 9세기)부터 시작됩니다. Archaoc 시대에 Lindos의 폭군 Kleoboulos는 숭배를 부활시키고 아마도 이전 사원 부지에 사원을 지었습니다. 고대 사원은 후속 사원과 동일한 Doric tetrastyle amphiprostyle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소의 프로필레아(관문)는 계단과 5개의 문으로 이루어진 출입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단 아래에는 삼단노선(trireme)이라고 불리는 고대 군함의 부조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외에도 디오클레티아누스 황제에게 바쳐진 로마 신전과 아크로폴리스를 둘러싸고 있는 헬레니즘 시대의 성벽도 있습니다.

거친 계단을 통해 성역에 접근했습니다. 기원전 342년에 소실된 후 현재의 사원은 프로필레아와 기념비적인 계단으로 지어졌습니다. 헬레니즘 시대의 스토아는 나중에 나온 것입니다. 기원전 3세기에는 제우스 폴리에우스(Zeus Polieus) 숭배가 도입되었지만 아테나는 성소의 주요 신으로 남아있었습니다. 로마 시대에 아글로카르토스(Aglochartos) 신부는 그 자리에 올리브 나무를 심었고, 비문에 따르면 프시티로스 성역(Sanctuary of Psithyros)은 아테나 신전(CE 2세기) 근처에 세워졌습니다.

이 모든 고대 유적지는 중세 비잔틴 성 요한 예배당과 함께 14세기 초 성 요한 기사단이 건설한 중세 성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성의 두 개의 탑은 오늘날까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성 바깥쪽, 유언장의 남서쪽에는 고대 극장이 있었습니다. 오늘날 유일하게 남아 있는 것은 강당의 일부인 몇 줄의 좌석뿐입니다. 이 극장은 1800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린도스(Lindos) 고고학 유적지의 발굴은 20세기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1912년부터 1945년까지 로도스 섬을 점령한 이탈리아인들은 고대 유물을 복원하려고 시도했지만 실제로는 일부가 손상되었습니다. 현재 이 유적지는 그리스 문화부에 속해 있으며 그리스와 외국 고고학자들이 이 기념물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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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궁(Stone Palace) 또는 석조집(Stone House)이라고도 불리는 다르 알 하자르(Dar al-Hajar)는 예멘 공화국의 수도인 사나(Sana'a) 인근 와디 다르(Wadi Dhar) 계곡의 큰 바위 꼭대기에 우뚝 솟은 독특한 건물이다. Zaydis의 이맘인 Yahya Muhammad Hamid ed-Din의 여름 휴양지인 Dar al-Hajar는 예멘 전통 건축물의 가장 훌륭한 사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바위 자체에서 자라난 것처럼 보이는 이 건물은 수백 년 된 것으로 보이지만 현대에, 즉 1930년대에 지어진 것입니다. 새로 지어진 것인지 아니면 여기에 존재했던 이전 구조물에 단순히 추가된 것인지 명확한 출처는 없습니다. Stone Palace는 지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약실, 전통 토기 항아리에 담긴 냉각수를 위한 별도의 공간, 객실, 터키식 목욕탕, 분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입구 바로 옆에는 약 700년 된 것으로 추정되는 아주 오래된 나무가 있는 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오늘날 정부가 소유하고 있는 다르 알 하자르(Dar al-Hajar)는 예멘의 전통 건축물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면서 예멘의 최근 역사에 대해 조금 더 배우고 싶어하는 전 세계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혹적인 박물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도자는 왕도 대통령도 없고 나라를 이끄는 이슬람의 영적 지도자가 있던 시절이다.

전체적으로, 이 매혹적인 Stone Palace가 위치한 오아시스를 바라볼 수 있는 방문객의 상상력을 확실히 사로잡을 건축학적 경이로움의 진정한 걸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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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소아메리카(Mesoamerica)는 현재의 멕시코에서 남쪽으로 온두라스 북부까지 뻗어 있는 지역입니다. 3000년 전부터 여러 복잡한 사회가 이곳에서 번성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메소아메리카 최초의 문명 중 하나는 올멕족이었습니다. 그들은 대략 기원전 1200년에서 400년 사이에 살았습니다. 역사가들이 이 문명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록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올멕족은 멕시코 중남부의 비옥한 땅에서 번성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수완이 풍부했고 고무와 옥수수를 포함하여 그 지역의 많은 천연 자원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의 주요 도시 도시는 San Lorenzo Tenochtitlan이었습니다. 이곳은 인구가 13,000명에 달할 수 있는 의식 센터가 있는 광대한 농경지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Olmec은 훌륭한 상인이었으며 멕시코와 중앙 아메리카 전역의 문화에 참여했습니다.

올멕은 그들이 조각한 거대한 돌머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조각품의 높이는 3~11피트이고 무게는 최대 28톤입니다. 역사가들은 이 기념물이 강력한 올멕 통치자들의 초상화라고 믿습니다. 올멕은 적어도 8명의 신을 믿는 풍부하고 다신교적인 종교를 갖고 있었으며, 사제와 무당은 사회에서 중요한 인물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Olmecs는 아마도 폭타폭(pok-ta-pok)이라고도 알려진 메소아메리카 야구 게임의 발명가였을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초기에 알려진 스포츠 중 하나이며 고무공과 돌 골을 사용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올멕은 메소아메리카의 "어머니" 문명으로 간주됩니다. 마야와 아즈텍 등 뒤따른 문명은 올멕의 특성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Zapotec 문명은 Olmec 이후 거의 100년 후에 등장했으며 기원전 500년부터 CE 900년까지 번성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오악사카 계곡에도 살았습니다. 그들은 잘 발달된 도시가 많은 농업 사회였습니다. 그들의 가장 큰 도시는 2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거주하는 몬테 알반(Monte Alban)이었습니다. Zapotec은 메소아메리카에서 가장 초기의 비문 및 문자 체계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장인이었으며 통치자를 위한 보석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비의 신인 코시조(Cocijo)와 빛의 신인 코퀴하니(Coquihani)라는 두 주요 신을 가진 복잡한 다신교 종교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Zapotec은 또한 종교 의식에서 인간 희생을 실천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아즈텍과 마야가 채택하게 될 피라미드를 사용했습니다.

올멕 문명은 기원전 400~350년 사이에 쇠퇴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정확한 이유를 확신하지 못하지만 증거에 따르면 물 공급을 막는 환경 변화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후기 문명으로 진화했습니다. Zapotecs는 이 지역을 지배하게 된 성장하는 아즈텍 제국과 싸웠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1500년대 초 스페인의 침략에 의해 완전히 정복되었습니다.

📷 : 올멕 거대 머리는 올멕 문명이 남긴 유물 중 가장 유명한 유물입니다. 올멕족은 현대 멕시코 남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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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리아학 교수인 매튜 스톨퍼(Matthew Stolper)는 이란 페르세폴리스에 있는 다리우스 1세(기원전 518-460년)의 알현실에서 거대한 황소 수도 앞에 서 있습니다.

스톨퍼 교수는 고대 페르시아 제국의 주요 권위자 중 한 명으로 기원전 1천년 페르시아와 근동의 사회, 경제, 정치 역사와 그것이 현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광범위하게 강의하고 저술했습니다. 또한 Stolper는 텍스트 판을 출판하고 엘람어(페르시아 제국의 행정 언어) 문법을 저술했습니다.

Stolper는 엘람어, 아람어, 고대 페르시아어 및 그리스어로 작성된 약 20,000개의 텍스트인 페르세폴리스 요새 기록 보관소를 디지털화, 해독, 보존 및 출판하는 임무를 맡은 학자, 연구원, 대학원 및 학부생으로 구성된 국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오리엔탈 연구소 - 시카고 대학교

📷 알도나 리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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