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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le Art

오늘의 문화 예술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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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네 라리크, 유백색 바칸테스 꽃병, 1927년.

1927년 르네 랄리크(René Lalique)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적인 천재성이 바칸테스(Bacchantes) 꽃병을 탄생시켰습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풍만한 아름다움과 곡선을 지닌 바커스의 젊은 여사제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작품인 꽃병의 화려함과 관능미는 계속해서 찬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최초 출시 이후 Lalique 컬렉션의 필수품이었으며 Lalique의 유명한 스타일의 지속적인 상징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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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제국 왕관 또는 대왕관은 '레갈리아'의 가장 뛰어난 예 중 하나입니다. 레갈리아(Regalia)는 역사 속에서 살아남은 왕족의 휘장 또는 휘장으로, 귀중한 문화유산 보물이자 문서화가 잘 되어 있고 날짜가 잘 기록된 주얼리입니다. Regalia 주얼리 작품은 역사가들에게 사용된 원석, 역사적인 시장 가치 및 발생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석학자와 보석 세공인이 보석의 이름을 지정하고 보석 조각에 세팅하는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왕실 왕관은 일반적으로 개별 통치자를 위해 만들어졌다가 나중에 분해되었지만, 이 왕실 예복 중 일부는 오늘날 박물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러한 왕실 유물 중 하나인 러시아의 위대한 황실 왕관에 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대황관은 서기 1762년 러시아 황후로서 예카테리나 대왕의 대관식을 위해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에카르트(Georg Friedrich Eckart)와 제레미 포지에(Jérémie Pauzié)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총 중량 2,858캐럿의 다이아몬드 4,936개, 천연 진주 75개, 역사적으로 "발라스 루비"로 알려진 대형 398.72캐럿 레드 스피넬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이는 문헌에 보고된 것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이며 아마도 바다흐샨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즉, 오늘날의 타지키스탄입니다.

러시아 제국의 왕관은 처음에는 러시아 황후 예카테리나가 썼고, 이후 그녀 왕조의 7명의 황제가 착용했습니다. 이 왕실 예복은 왕실 머리에 영구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귀중한 유물은 로마노프 가문의 여덟 구성원인 예카테리나 2세, 표트르 3세, 파울 1세, 알렉산더 1세, 니콜라이 1세, 알렉산더 2세, 알렉산더 3세, 니콜라이 2세에게 전해졌습니다. 로마노프 왕조는 1917년까지 존속했지만, 왕관은 1906년 첫 번째 국가 두마 개회식에서 마지막으로 공개적으로 나타났습니다.

1920년에 왕관의 가치는 5,200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왕실 예복을 구성하는 돌은 볼셰비키에 의해 매각되어 1985년에 교체되었습니다. 1998년 말에 왕관은 크렘린 다이아몬드 기금으로 옮겨졌습니다. 그 후, 그것은 문자 그대로 귀중한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 : 로마노프 왕조 400주년과 2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보석 프로젝트 "현대적 해석으로 러시아 제국 왕관 만들기"의 일환으로 2012년에 Kristall-Smolensk가 황실 왕관의 현대 복제 버전을 제작했습니다. 황실 즉위 및 러시아 다이아몬드 산업 50주년을 기념하여 총 중량 1180캐럿인 알로사산 화이트 골드(원래 중고 은)와 11,426개의 러시아 다이아몬드(원래 왕관에는 4,936개 다이아몬드 포함)를 사용했습니다. 74개의 양식 진주와 크라운 상단에 384.71캐럿의 배 모양 더블 로즈 컷 퍼플 토르말린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복제품의 스피넬은 질량이 약 400캐럿인 독특한 천연 레드 토르말린으로 대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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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그리스 금 귀걸이(기원전 330-300년)는 선조로 복잡하고 생생한 구성으로 장식된 디스크가 특징입니다.

두 개의 나이키와 로제트 그림이 측면에 매달려 있는 중앙의 역피라미드 펜던트입니다. 나이키를 지지하는 와이어 사이에는 잘린 벌거벗은 인형의 모형 모양의 인형이 걸려 있습니다. 역피라미드 위에는 작은 알갱이 더미가 쌓여 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소아시아의 그리스 도시 키메(Kyme)에서 그것들을 발견했습니다.

D:2.40cm (디스크 기준);
높이: 6.10cm,
여: 15.30g

영국 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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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아 사막의 팔미라는 중동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테러리스트에 의해 부분적으로 파괴된 러시아와 시리아는 2023년 말까지 복원을 중단하기를 원했습니다.

로마 극장은 고대 도시 팔미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대 도시의 남문으로 열리는 반원형 열주 광장의 중앙에 건설되었습니다. 미완성 극장의 역사는 서기 2세기, 세베란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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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가디슈 대성당(모가디시오 대성당)은 소말리아 모가디슈에 위치한 폐허가 된 로마 가톨릭 성당이다. 1928-1991년 사이에; 그것은 로마 가톨릭 모가디시오 교구의 자리로 사용되었다. 1928년에 이탈리아 식민지 당국에 의해 지어진 이 건물의 대부분은 2008년에 알샤바브에 의해 파괴되었다. 2013년에 교구는 건물을 개조할 계획을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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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트라자(850-1278 CE) 형태의 시바 청동상은 인도 타밀나두주 마두라이 출신의 촐라 왕조에 속했습니다.

힌두 삼위일체의 세 신인 창조주 브라흐마, 보존자 비슈누, 파괴자이자 복원자 시바 중에서 시바는 인도 전역에서 특히 인기가 있었고 널리 숭배되었습니다.

시바는 원시 존재와 창조를 상징하는 연꽃 받침대에서 솟아오르는 불꽃의 후광 속에서 춤을 춥니다. 아치형 후광과 세 개의 혀로 된 불꽃은 우주와 불에 의한 궁극적인 파괴를 상징합니다. 그의 오른쪽 상단에는 시바가 우주 창조의 원시 소리를 상징하는 북을 쥐고 있습니다. 두 번째 오른손은 안심의 몸짓을 합니다. 그의 왼손 위쪽에는 파괴의 불꽃이 쥐어져 있다. 아래쪽은 영혼의 피난처인 왼발을 가리키며, 무지를 의인화한 악마를 시바가 짓밟는 모습을 통해 구원의 길을 보여준다.

넬슨-앳킨스 미술관, 캔자스,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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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카라의 세라페움(Serapeum of Saqqara)은 하 이집트의 멤피스 근처 묘지인 사카라에 있는 조세르 피라미드의 북서쪽에 위치한 세라페움입니다. 이곳은 프타(Ptah) 신의 화신인 아피스(Apis) 황소의 매장지였습니다. 황소는 그리스 시대에 세라피스(Serapis)로 축약된 이름인 오시리스 아피스(Osiris Apis)로 죽은 후에도 불멸의 존재가 된다고 믿었습니다.

이 유적지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매장지는 기원전 1350년대 제18왕조의 9대 파라오인 아멘호테프 3세의 통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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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년대 초, 무로마치 시대(1392-1573 CE)부터 일본 에도 시대 전반까지의 마구간을 묘사한 벽지.

6폭 병풍 한 쌍. 종이에 잉크, 물감, 금; 그림 (146 x 349.6 cm). 이 한 쌍의 스크린은 마구간에 있는 소중한 말의 이미지와 게임 및 스포츠 장면을 결합합니다.

원본은 대영박물관에 있다. 배경화면은 원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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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전 동쪽 건물에 있는 크노소스 궁전(기원전 2000~1400년)의 대계단은 왕실 아파트로 연결되며 건축의 기적으로 여겨집니다. 크노소스, 크레타 - 그리스.

미노아 문명의 가장 중요한 중심지인 크노소스 궁전은 이라클리온 지역 단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이라토스 강 서쪽의 "tou Tselebi i Kephala" 언덕에 서 있으며 면적은 약 20,000평방미터입니다. 원래 1878년 미노스 칼로카이리노스(Minos Kalokairinos)에 의해 발견된 이 궁전은 20세기 첫 30년 동안 아서 에반스 경(Sir Arthur Evans)에 의해 발굴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영국 고고학 학교(British School of Archaeology)에서 조사되고 있습니다. 최초의 인간 거주지는 신석기 시대였으며 나중에 미노아 왕궁이 있던 자리였습니다.

이 궁전은 기원전 2000년(원기왕국 시대)에 건립되었으며, 많은 파괴를 거친 후 같은 장소에 재건되어 신왕조 시대(기원전 1750~1430년)에 번성했습니다. 구궐후 시대(기원전 1400~1100년)에 이 궁전은 여전히 부분적으로 사람이 거주하는 유일한 미노아 궁전이었습니다. 선형 B 저술 기록 보관소의 발견에서 알 수 있듯이 행정적 성격도 보존되었습니다.

궁전은 직사각형으로 포장된 뜰 주위에 있는 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쪽 뜰은 전체 건축 단지에서 중요한 참고 지점이었습니다. 서쪽 건물에는 창고, 성역, 왕좌실이 있었고 동쪽 건물에는 개인 아파트와 작업장이 있었습니다. 도시는 특히 중요한 기념물과 건물, 도로, 묘지, 작업장, 채석장 및 신성한 공간을 포함하여 궁전 주변의 넓은 지역에 퍼져 있었습니다. 크노소스의 더 넓은 고고학 지역도 역사 시대에 번성했습니다.

미노스 궁전은 청동기 시대 중기와 후기에 크레타 섬에서 발생한 복잡한 도시 사회의 초기 형태와 복잡한 경제 시스템의 적용을 보여줍니다. 이는 마을과 도시의 조직, 그리고 미노스 문명이 이룩한 기념비적인 건축물, 기술 및 높은 수준의 예술 발전에 대한 중요한 고고학적 증거를 구성합니다. 절묘한 예술성과 장인정신이 담긴 프레스코화로 장식된 공공 및 개인 건물, 구조화된 광장과 거리를 통해 도시 계획, 규모, 형태학적 특성 및 궁전 중심 구조의 기능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발견물의 부, 다양성 및 보존 상태는 정말 예외적입니다. 이러한 기념물은 특별한 보호 체계(지정 및 보호 구역)의 적용을 받으며,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문화 총국 관련 서비스의 지속적인 관리와 관찰을 받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오래 전 크노소스 궁전의 초기 재건축 작업으로 인해 현대적인 재료가 추가되고 문서화가 불충분하게 변경되었지만, 개발이 절정에 달했을 때 궁전 기념물의 원래 형태에 대체로 접근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재건축의 문제 지점이 확인되고 기록되었으며, 오래된 잘못된 복원을 처리하는 문제는 "크노소스 궁전 및 고고학 유적지의 보존, 통합 및 홍보"를 위한 특별 위원회에서 처리됩니다. 국가 전략 참조 프레임워크 프로그램의 자금 지원과 주변 기념물과 핵심 기념물의 통합에 대한 연구를 통해 크노소스 주변 기념물(왕실 별장, 대제사장의 집, 왕릉)에 대한 보존 및 홍보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궁전 준비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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