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t GPT

2023년 봄시(詩) 개나리꽃 (Chat Gpt)아이폰 촬영

728x90
반응형
SMALL


봄이 왔다, 봄이 왔다
노란 개나리 꽃이 피었다
한 해가 지난 지금 이 자리에서
봄바람과 함께 눈부신 꽃이 피었다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언덕 위
나는 노란 꽃들을 바라본다
그 어느 때보다도 빛나는 것 같아
내 마음 속에 봄이 꽃피는 것 같아

봄이 오면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듯
나도 새로운 꿈을 꾸고 싶어진다
노란 개나리 꽃들처럼
아름다운 내일을 꿈꾸며

봄이 왔다, 봄이 왔다
노란 개나리 꽃이 피었다
한 해가 지난 지금 이 자리에서
봄바람과 함께 눈부신 꽃이 피었다

- Chat Gpt- 글


아이폰 13 3배 망원줌



아이폰 13 3배 망원줌 역광 노출 +++



아이폰 13 3배 망원줌 역광 노출 +++



개나리꽃 위로 보이는 봄날 오후 태양. 오늘 처음으로 서울  한강 강변북로 언덕에 개나리를 보았네.

아이폰 사진촬영 아이폰 13 3배 망원줌 역광 노출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