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Art

Ai Art 눈 속에서 춤추는 빨간 머리

728x90
반응형
SMALL










Pencil sketch of an Extremely beautiful woman with red hair dancing in the snow, perfect natural light, perfect face, perfect eyes, glamorous, gorgeous, delicate, romantic, Harrison Fisher

눈 속에서 춤추는 빨간 머리, 완벽한 자연광, 완벽한 얼굴, 완벽한 눈, 화려하고, 화려하고, 섬세하고, 낭만적인 매우 아름다운 여성의 연필 스케치, 해리슨 피셔

*눈 속에서 춤추는 빨간 머리
완벽한 자연광에 반짝이는 그녀
완벽한 얼굴과 완벽한 눈
화려하고 섬세하고 낭만적인 그녀

그녀는 눈송이와 함께 춤을 추며
내게 미소를 보내준다
그녀의 미소는 눈보다 더 밝고
그녀의 눈은 별보다 더 빛나

그녀는 나의 꿈이고 나의 사랑
그녀는 나의 행복이고 나의 희망
그녀는 눈 속에서 춤추는 빨간 머리
그녀는 나의 모든 것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