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포르투갈 여행 리스본 Lisbon, Portugal, 신트라 몬세라트 궁전

728x90
반응형
SMALL

Lisbon, Portugal

리스본(포르투갈어: Lisboa 리스보아[*])은 포르투갈의 수도이다. 리스보아 현의 중심도시이자, 포르투갈에서 가장 큰 도시다. 대서양에 면한 항구 도시로, 인구는 545,796명 (2021년)이다. 리스본의 경제적인 산출, 삶의 표준, 시장 크기, 그랑드 리스보아 (Grande Lisboa) 소구역에 기인하여 이베리아반도의 두 번 째로 가장 중요한 재정적 경제적 중심이다. 위키백과

트위터에서 즐기는 Architecture & Tradition

“Lisbon, Portugal 🇵🇹”

twitter.com




리스본 구글 3D 스트리뷰 지도

리스본 · 포르투갈

포르투갈

maps.google.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Travel Bucket List

“The beauty of Lisbon, Portugal - one of the world's most wonderful places!”

twitter.com





Monserrate Palace

몬세라테 궁전(포르투갈어: Palácio de Monserrate)은 수도 리스본 북쪽의 대서양이 내려다보이는 산기슭에 있는 포르투갈 법원의 전통적인 여름 휴양지인 신트라 근처에 위치한 호화로운 별장이다.

전설에 따르면, 신트라의 재정복(1093년경) 이후 아폰소 엔리케스가 지은 성모 마리아에게 헌정된 예배당이 있었다. 폐허 위에 몬세르라의 성모님께 헌정된 또 다른 예배당은 1540년에 언덕 꼭대기에 세워졌다. 그 부동산은 리스본의 Hospital Real de Todos os Santos가 소유했다. 17세기에 그 재산의 소유는 멜로 에 카스트로 가문에 의해 빼앗겼지만 1755년 리스본 지진 이후 농가는 살 수 없게 되었다.

제라드 드 비스메라는 영국 상인은 1789년에 농장을 임대하여 예배당의 폐허 위에 네오 고딕 양식의 집을 지었다. 1793-1794년에 그 부동산은 조경된 정원을 설계하기 시작한 윌리엄 토마스 벡포드에 의해 임대되었다. 바이런 경이 1809년에 방문했을 때 그 재산은 여전히 폐허가 되었지만, 그 웅장한 모습은 차일드 해롤드의 순례에서 몬세라테의 아름다움을 언급한 시인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 후, 그 부동산은 외국인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들 중 한 명은 1856년에 부동산을 임대한 부유한 영국 상인 프랜시스 쿡이었고 D 왕에 의해 몬세라테 자작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루이스. 쿡은 1863년에 그 부동산을 구입했고 de Visme가 지은 집의 유적에 대해 건축가 James Knowles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다. 궁전은 쿡 가족의 여름 별장이 되었다

그 디자인은 신 고딕 요소를 가진 낭만주의와 무데하르 무어 부흥 건축의 영향을 받았다. 절충주의는 Pena 궁전과 Quinta do Relógio와 같은 다른 인근 팔라시오와 함께 신트라 낭만주의의 좋은 예이다. 이슬람 건축학적 영향은 그 지역이 13세기까지 더 넓은 무슬림 가르브 알-안달루스의 일부였을 때와 관련이 있다.

그 재산과 사냥터는 1949년에 포르투갈 주에 의해 인수되었다. 1978년에 몬세라테 공원과 궁전은 공익의 건물로 분류되었다. 1995년에 몬세라테 공원을 포함한 신트라 언덕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유산 문화 경관으로 정의되었다. 몬세라테 공원의 관리는 2000년에 신트라 공원에 의해 인수되었고 그 복구 및 복원 프로그램을 통해 궁전은 대중에게 다시 개방될 수 있었다. 2013년에 몬세라테 공원은 "역사적인 공원이나 정원의 최고의 개발" 부문에서 유럽 정원 상을 수상했다. 위키백과

트위터에서 즐기는 Archaeo - Histories

“Monserrate Palace (Palácio de Monserrate), a 18th Century CE, palatial villa and traditional summer resort of Portuguese court in foothills overlooking Atlantic Ocean north of Lisbon, Portugal. Detailed Post - https://t.co/PY8bISZm0W #archaeohistories

twitter.com




몬세라트 궁전 구글 3D스트리트 뷰 지도

몬세라트 궁전 · Estrada de Monserrate, 2710-405 Sintra, 포르투갈

★★★★★ · 관광 명소

maps.google.com



Lisbon, Portugal 🇵🇹 video

728x90
반응형
LIST